치킨도 느끼한데 더 느끼한 치즈를 듬뿍..
이거 성공할런지요?
튀김을 마요네즈에 찍어 먹는 격입니다.
난 생선가스 먹을때도 타르타르 소스 안뿌림.
전 마요네즈에 밥 잘 먹는데 ㅎㅎ
2025-07-14 21:33
부침개에 마요네즈 발라 드셔보셈. ㅎㅎ
2025-07-14 22:50
치킨피자닷~ 냠냠 맛있겠다 ^^
2025-07-15 10:11
첫 경험이었던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