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게이는 혼자 있으면 잘 모르는데 3명 이상 모여서 떠들거나 걸어가면 반드시 티가 납니다. 게이들이 모일때 쓰는 말투, 억양, 화제. 옷이나 패션. 음식 뭐든지 이성애자와 다릅니다. 끼순이를 싫어하는 분이 많은데 자신의 거울입니다. 2025-07-14 19:30 게이는 혼자 있으면 잘 모르는데 3명 이상 모여서 떠들거나 걸어가면 반드시 티가 납니다. 게이들이 모일때 쓰는 말투, 억양, 화제. 옷이나 패션. 음식 뭐든지 이성애자와 다릅니다. 끼순이를 싫어하는 분이 많은데 자신의 거울입니다.
익명게시자 (작성자) 오래 전 댓글 주심 감사합니다,, 저는 말씀하신것처럼,,, 티가 확 나는,,,^^ 그런거를 말한게 아니라,, 그냥 ,, 생활에서 느껴지는 순간을 공유하고 싶어 글을 적었답니다,, 자신의 거울이라 말씀하셨는데,,, 저는 옷/ 패션 / 음식 등에,, 그닥 관심이 없습니다,,,(믿으실지 모르겠지만 ^^) 말투와,, 억양까지는,, 글쎄요,,주위에 안 물어 봐서,,,^^ 끼순이(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어찌보면,, 가장 잘 표현하는 단어겠습니다),, 그 분들의 삶의 표현 방식이니.. 존중 받아야겠으나,,, 저는 그닥,, 입니다,,,(제 주위엔 없습니다) 댓글 주신 의견은 감사하지만,, (이쪽분들에 대한)일반화,, 보다는,,,, “다름“도 있다는,,,걸,, 그냥,, ”게이다(gaydar)”를 이야기 하고 싶었습니다 혹,, 제목을 한글로 써서,,,,,, 제목을 수정해야겠습니다,,,, 다들 편안한 일상 되시길 바라며,,,, 2025-07-14 19:56 댓글 주심 감사합니다,, 저는 말씀하신것처럼,,, 티가 확 나는,,,^^ 그런거를 말한게 아니라,, 그냥 ,, 생활에서 느껴지는 순간을 공유하고 싶어 글을 적었답니다,, 자신의 거울이라 말씀하셨는데,,, 저는 옷/ 패션 / 음식 등에,, 그닥 관심이 없습니다,,,(믿으실지 모르겠지만 ^^) 말투와,, 억양까지는,, 글쎄요,,주위에 안 물어 봐서,,,^^ 끼순이(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어찌보면,, 가장 잘 표현하는 단어겠습니다),, 그 분들의 삶의 표현 방식이니.. 존중 받아야겠으나,,, 저는 그닥,, 입니다,,,(제 주위엔 없습니다) 댓글 주신 의견은 감사하지만,, (이쪽분들에 대한)일반화,, 보다는,,,, “다름“도 있다는,,,걸,, 그냥,, ”게이다(gaydar)”를 이야기 하고 싶었습니다 혹,, 제목을 한글로 써서,,,,,, 제목을 수정해야겠습니다,,,, 다들 편안한 일상 되시길 바라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저 사람이 이반 이었으면 하는 경우는 많아요. ㅎㅎ 사회에서나 동호회 에서도 이쪽 처럼 느껴지는 사람들이 있지만 잘 감추고 사는 건지 다들 여자 친구는 있더라구요. 2025-07-14 21:30 저 사람이 이반 이었으면 하는 경우는 많아요. ㅎㅎ 사회에서나 동호회 에서도 이쪽 처럼 느껴지는 사람들이 있지만 잘 감추고 사는 건지 다들 여자 친구는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