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저런 과자 퀴퍼에서 팔았다가 욕 바가지로 처먹음. 한국이 너무 유교적이어서 성을 표현하기만 해도 죄인이 됨. 일본은 카나마라 마츠리도 있어요, 한국에서 하면 잡혀감. 2025-07-13 15:52 저런 과자 퀴퍼에서 팔았다가 욕 바가지로 처먹음. 한국이 너무 유교적이어서 성을 표현하기만 해도 죄인이 됨. 일본은 카나마라 마츠리도 있어요, 한국에서 하면 잡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