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에 볶은 김치를 넣은 것인데 저거 먹을 바엔 밥버거. 김치 볶음밥을
사먹는게 어떠우? 양식과 한식의 조화인가?
요즘 애들은 김치 안먹고 케첩맛에 더 익숙하다.
김치 볶음밥 땡기네요 ㅋ
2025-07-14 09:51
오늘은 이런거 보다 김치 부침개~~
2025-07-14 15:22
첫 경험이었던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