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바이의 가장 나쁜 점은 게이, 이성애자 양쪽에서 속이고 그 짓을 할 수 있다는 점, 내가 바이라면 벌써 여자와 결혼했을 것.. 2025-07-06 18:03 바이의 가장 나쁜 점은 게이, 이성애자 양쪽에서 속이고 그 짓을 할 수 있다는 점, 내가 바이라면 벌써 여자와 결혼했을 것..
익명게시자 오래 전 우리 수영장에 강사님 새로 오셨는데 100% 게이 같더라. 바이 게이는 멀리 있지 않아 ^^ 2025-07-06 18:47 우리 수영장에 강사님 새로 오셨는데 100% 게이 같더라. 바이 게이는 멀리 있지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