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브형 휠체어로 다리가 마비된 분도 물에 뜹니다.
대신 활동보조인이 붙어서 해주어야 하네요.
어린 아이들과 같은 거죠. 이런건 잘 개발되었으면좋겠어요.
2025-07-07 10:07
나도 물 무서운데 이런거 있으면 좋겠다.
2025-07-07 14:42
첫 경험이었던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