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작성자) 오래 전 ㅂㅌ을 잘 안하는데 작아서 시도해봤었는데 나쁘지 않았었어요. ㅎㅎ 2022-07-04 16:23 ㅂㅌ을 잘 안하는데 작아서 시도해봤었는데 나쁘지 않았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