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저는 하늘하늘 입은듯 안 입은듯~ 심리스 팬티 분리되는 건 불편하기도 하고 쏙 빠져 버려서 안좋더라구요. ㅎㅎ 작아서 그러가 ㅜㅜ 2022-07-04 20:07 저는 하늘하늘 입은듯 안 입은듯~ 심리스 팬티 분리되는 건 불편하기도 하고 쏙 빠져 버려서 안좋더라구요. ㅎㅎ 작아서 그러가 ㅜㅜ
익명게시자 (작성자) 오래 전 분리팬티 입어보셨구나 ㅎㅎ 근데 심리스는 왠지 안 입은 거나 똑같을 것 같은데요 ㅎ 2022-07-04 22:23 분리팬티 입어보셨구나 ㅎㅎ 근데 심리스는 왠지 안 입은 거나 똑같을 것 같은데요 ㅎ
익명게시자 오래 전 맞아요 분리형은 입었을때 좋은데 다니다 덜렁거리가보면 어느순간 둘이 다시 부비부비하고 있더라고요 돌아다니다 집어넣어서 다시 분리 시키기도 그렇고. 그래도 느낌만은 좋던데...심리스는 자꾸 비벼져서... 아이쿠 상상했네 주책스럽게.. ㅋㅋㅋ 2022-07-04 23:32 맞아요 분리형은 입었을때 좋은데 다니다 덜렁거리가보면 어느순간 둘이 다시 부비부비하고 있더라고요 돌아다니다 집어넣어서 다시 분리 시키기도 그렇고. 그래도 느낌만은 좋던데...심리스는 자꾸 비벼져서... 아이쿠 상상했네 주책스럽게.. ㅋㅋㅋ
익명게시자 (작성자) 오래 전 바로 심리스 주문했습니다 자꾸 비벼주는 느낌 경험해 보겠습니다 ㅎㅎ 2022-07-05 08:43 바로 심리스 주문했습니다 자꾸 비벼주는 느낌 경험해 보겠습니다 ㅎㅎ
익명게시자 오래 전 오오~ 오예~ ㅎㅎ 심리스? 스리스 입고 시원한 여름 보내보아요^^ 2022-07-05 10:02 오오~ 오예~ ㅎㅎ 심리스? 스리스 입고 시원한 여름 보내보아요^^
익명게시자 오래 전 오~~ 심리스. 실착사진 보고 저도 생각해볼게요. 기대합니다. ^^ 2022-07-05 11:32 오~~ 심리스. 실착사진 보고 저도 생각해볼게요. 기대합니다. ^^
익명게시자 (작성자) 오래 전 구매후기에 "흰색은 다 비쳐서 민망해서 못 입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고민하다가 회색 파랑 빨강으로 구매했어요 흰색은 심약한 제겐 너무 큰 숙제라 ㅎㅎ 삼색팬티 기대해주세요 ㅋㅋ 2022-07-05 14:07 구매후기에 "흰색은 다 비쳐서 민망해서 못 입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고민하다가 회색 파랑 빨강으로 구매했어요 흰색은 심약한 제겐 너무 큰 숙제라 ㅎㅎ 삼색팬티 기대해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