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보수를 받은것에 대해서도
"국민의 눈높이에 맞지 않지만..."
부인의 위장전입과 아들의 도박업체 근무 지적에도
"국민의 눈높이로 보면..."
아빠찬스로 의대에 편입한거 아니냐는 지적에
"사실에 기인하지 않는 눈높이로 보니.."
저들의 눈높이를 낮추기는 불가능한거 같고
우리의 눈높이를 좀 높이자구요
이 정도면 좀 높아지려나??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경험이었던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