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작성자) 오래 전 게이들은 거의 안락사 찬성이든데 가족이라도 본인의 고통을 덜어줘야 하지 않나요? 더 이상 희망이 없는데 2025-07-21 18:29 게이들은 거의 안락사 찬성이든데 가족이라도 본인의 고통을 덜어줘야 하지 않나요? 더 이상 희망이 없는데
익명게시자 오래 전 냉정하지만 현실적인 사고를 가지고 계시는 군요. 본인 가족 중에 같은 상황이 왔을 때 쉽게 산소마스크 뺄 수 있는 사람이 몇 이나 있을지... 2025-07-22 09:59 냉정하지만 현실적인 사고를 가지고 계시는 군요. 본인 가족 중에 같은 상황이 왔을 때 쉽게 산소마스크 뺄 수 있는 사람이 몇 이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