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2025.07.18 10:17

우산은 챙겨도 배려는 두고 왔나봐

  • 익명게시자 오래 전 2025.07.18 10:17 인기
  • 193
    5

비 오는 날 대중교통 타면…

진짜 우산 무기화 하신 분들 너무 많지 않냐?


비 맞는 건 참을 수 있다.

근데 무례함에 젖는 건 진짜 못 참겠다.

우산 하나 들었으면 제발 매너도 같이 챙겨줬으면 좋겠다.

  • 공유링크 복사
이 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익명게시자  오래 전

    우산을 큰 거 들고 다니면 남에게 피해주는데 그것도 모르는거 같아요. 한국 만큼 적은 비에 우산 쓰는 나라도 없어요.

    2025-07-18 10:23

    profile_image
    익명게시자  오래 전

    나는 어제 2호선에서 어떤 남자가 선반에 지 우산 올려놓아서 밑에서 물 방울 맞음^^

    2025-07-18 10:49

    profile_image
    익명게시자  오래 전

    들고 있는 우산 앞뒤로 크게 휘두르는 사람 왜케 많지?

    2025-07-18 12:01

    profile_image
    익명게시자  오래 전

    우산을 들고 있다는 생각을 안해서...

    2025-07-18 12:10

    profile_image
    익명게시자  오래 전

    뒷사람은 맞을까봐 무서운데 인지를 못 하나봐 ㅜㅜ

    2025-07-18 17:38

  • 전체 7,199건 / 8 페이지
    7,094 초복엔 초계탕 +3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230
    7,093 감튀는 멀리해야 +3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274
    7,092 복날의 의미 +4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267
    7,091 띠별로 본 성격 +3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331
    7,090 열차에서 인간말종 +3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222
    7,089 ‘알몸의 남자마저 나를 쳐다본다’를 7글자로 줄이면? +3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275
    7,088 생초콜릿라떼비쥬얼무엇? +1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355
    7,087 나년 식성 특이한 거유? +4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280
    7,086 떡볶이 살찐다고 안먹는 분 +5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236

    첫 경험이었던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어부 아저씨의 까만 자지 (AD)     +37

    7,085 개독 앞에서는 커밍아웃 금지 +5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275
    7,084 통일교는 종교가 아닌 대기업 +3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184
    7,083 아들 고문하여 죽인 엄마 +2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187
    7,082 남자들이 게이 혐오하고 두려워하는 이유 +3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199
    7,081 사실일까? +4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246
    7,080 우산은 챙겨도 배려는 두고 왔나봐 +5 인기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익명게시자 오래 전 194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