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우산을 큰 거 들고 다니면 남에게 피해주는데 그것도 모르는거 같아요. 한국 만큼 적은 비에 우산 쓰는 나라도 없어요. 2025-07-18 10:23 우산을 큰 거 들고 다니면 남에게 피해주는데 그것도 모르는거 같아요. 한국 만큼 적은 비에 우산 쓰는 나라도 없어요.
익명게시자 오래 전 나는 어제 2호선에서 어떤 남자가 선반에 지 우산 올려놓아서 밑에서 물 방울 맞음^^ 2025-07-18 10:49 나는 어제 2호선에서 어떤 남자가 선반에 지 우산 올려놓아서 밑에서 물 방울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