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작성자) 오래 전 대구식 국밥과 비슷한거 같아여. 매운 맛에 야채, 고기 많은.. 2025-07-20 16:38 대구식 국밥과 비슷한거 같아여. 매운 맛에 야채, 고기 많은..
익명게시자 오래 전 복날이면 보신탕 삼계탕 엄청들 먹었는데 지금은 그렇게 찾아 먹지는 않는 듯해요. 2025-07-21 11:44 복날이면 보신탕 삼계탕 엄청들 먹었는데 지금은 그렇게 찾아 먹지는 않는 듯해요.
익명게시자 (작성자) 오래 전 중년 이상은 삼계탕 집 앞에서 줄서서 먹드라구요. 미개한 풍속 2025-07-21 18:00 중년 이상은 삼계탕 집 앞에서 줄서서 먹드라구요. 미개한 풍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