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개인적으로 맛있는지는 모르겠도라구요. 평양 냉면 같은 느낌이랄까? 2025-07-20 16:16 개인적으로 맛있는지는 모르겠도라구요. 평양 냉면 같은 느낌이랄까?
익명게시자 (작성자) 오래 전 새콤달콤한 맛이 있으니 원조 평냉과는 좀 달라요. 평냉도 동치미 베이스면 비슷하죠. 2025-07-20 16:40 새콤달콤한 맛이 있으니 원조 평냉과는 좀 달라요. 평냉도 동치미 베이스면 비슷하죠.
익명게시자 오래 전 을지로 인가 유명하다고 해서 줄서서 먹어 봤지만 솔찍 대중적인 음식은 아닌거 같더군요. 2025-07-21 11:42 을지로 인가 유명하다고 해서 줄서서 먹어 봤지만 솔찍 대중적인 음식은 아닌거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