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중국산 김치 비난하는 분 많은데 한국 식당의 대부분이 이걸 사용하므로 외식비 올라갑니다. 중국산 김치, 채소 싫은 분은 도시락 싸서 다니세요. 2025-07-17 18:14 중국산 김치 비난하는 분 많은데 한국 식당의 대부분이 이걸 사용하므로 외식비 올라갑니다. 중국산 김치, 채소 싫은 분은 도시락 싸서 다니세요.
익명게시자 오래 전 문제는 정체 불명의 화학 제품들로 음식 모형을 만든다는 거죠. 그걸 소비자게 먹게 되는 거고요. 2025-07-17 18:58 문제는 정체 불명의 화학 제품들로 음식 모형을 만든다는 거죠. 그걸 소비자게 먹게 되는 거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