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분되네요
2025-10-13 11:11
한달전쯤 방문한 ㅈㄱㅊ 해수탕 후기 올려요 ㅎ
일요일 저녘쯤 방문했다. 건물이 꽤나 깨끗해보였다(시설도굿)
남탕은 5층 신발키넣고 옷장에 옷넣고 계단을 이용해 6층으로간다
여기는 락커룸,신발장이 5층 탕이 6층에있는 구조다
희안하게 이 사우나는 세신사가 2명있다
탕내로 진입하자마자 눈알 대굴대굴 굴리며 빠르게 서치!!
아재들이 많은 사우나인것같다.. 그렇게 크진않았고 사람은 꽤나 많아
북적거렸다
세신실을 스리슬쩍 둘러봤는데 통뚱한 아재 한분이 세신을 하고 계셧는데 세신사가2명이라 바로옆에 세신베드도 하나더 있었다
근데 느낌상 저분은 아니고 5층입구에 옷입고 계시던 젊은분이 다른 세신사분이엿던거... 5층내려가서 세신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까 탕에 들어가 있으라고 하신다
6층으로 다시 올라가 탕에잇으니 좀잇다 빤스만입고 젊은아재가 오셧다. 키는170정도 되보엿구 몸무게는 80정도? 되보엿다
세신실은 맘먹고 보려면 볼수잇는 높이엿고.. 바로옆에서 다른늙은아재가 세신을 하셔서 상당히 불안하면서 뭔가 조심스러웠다.
세신을 시작했는데.. 웃긴게 내가 선빵을처서 세신을하니까 그제서야
눈치보던 두명이 그 아재한테가서 세신을 예약한단다 ㅋㅋㅋㅋㅋㅋ
(걔들도 긴가민가 했나봄.. 보통 세신사가 2명잇는 경우가 잘없으니..)
세신이 2탕더 밀려잇어서 나보고 긴거는 지금못한다고한다 ㅎ
그래나말거니 일단 받았다.. 그래서 이쪽글보고 일부러 왔다고 하니까
그제서야 웃으시면서 주위눈치 봐가면서 적극적으로 만져주신다 ㅎ
반대쪽 세신사를 등지고 떼밀면서 내손을 자기팬티에 넣고 떼를밀어주고 팬티를 살짝내리고 입에다가도 넣고.. 이게 보이면 오쩌나
심장이 쿵쾅거릴만큼 스릴이였다..
아재가 그냥 안보이게끔 하시겟거니하고 맡겻다 ㅎㅎ
팬티속에 손넣구 쭈물거리니까 아재도 곧장 반응이오시더라
안꼴렷을땐 그저그랫는데 손넣고 쭈물거려 세우니까
굵직하셔서 그립감이 좋았다 ㅎㅎ
사정은 못햇지만 스릴만큼은 진짜 최고가아닐까하는 곳이다
부산 출장이나 놀러갈일잇으면 한번쯤 방문하면 어떨까싶다 ㅎ

흥분되네요
2025-10-13 11:11

우리 동네에도 저런 세신사분 계시면 좋겠어요 ㅎㅎ
2025-10-13 14:19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7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0-13 14:19

잘 읽었습니다 ㅎㅎ
2025-10-13 16:21

좋네요~!!
2025-10-13 17:43

잘봤습니다
2025-10-13 18:23

ㅈㄱㅊ
어딘지알려주지는 않으시겠지만
대략 어느구 또는 어느동 정도만이라도 알수있을까요?
2025-10-13 22:25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20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0-13 22:25

시장 이름있잖아요,, 검색해보니,, 있던대요,,,^^ 네이버이 뜬답니다,,, 도움 되셨기를
2025-10-14 04:11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14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0-14 04:11

아하..감사합니다.
지금도 가능한 버전이겠죠?
좋은 하루 되세요 ^^
2025-10-14 07:37

다녀오시면,,후기 한번 부탁드립니다,,
저는 한번도 세신을 안 가봤는데,, 여긴 왠지,, 끌려서,, 좋은 하루 되세요,,,님,
2025-10-14 10:49

네 가까운 곳은 아니지만 가보게되면 후기 남길게요
2025-10-15 03:35

감사합니다,, 게시자분 글 보고 초록창에 검색 & 거리뷰 등 건물 보니,, 아마 맞을 듯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25-10-15 05:49

간단한 힌트라도~ ㅋ
2025-10-13 22:36

좋네요
2025-10-13 23:02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17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0-13 23:02

잘 읽었습니다
2025-10-13 23:52

어딘지는알겠는데 아직할까요?
2025-10-14 00:12

힌트좀 부탁드려요
2025-10-14 01:37

잘봤습니다
2025-10-14 02:43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19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0-14 02:43

잘보고갑니다
2025-10-14 05:19

자갈치는 아니죠?
타 지역사람이라 아는시장이 없어서 ㅡㅡ
궁금하네 어디인지.
2025-10-15 00:16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6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0-15 00:16

안녕하세요,, 관련 시장이름으로 14일자 댓글 단 사람입니다,
다소 문제가 될 수도 있겠지만,, 초록창에 이름 넣어 검색하면,, 딱 하나 뜨니,,제가 가보진 않아 확실친 않으나
아마 맞을듯핮니다(거리뷰등 외관과 시설,,,)
다만, 게시자분이 한달 전 경험으로 올리셨으니,, 그 세신사분이 아직 계실지는 모르겠으며,,,
이 글로 혹여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그 분이 아직 계신다는 전제하에) 조용히 만나고 가신다면 다행이겠지만
괜한 문제가 발생하여(?) 그 분이나,, 방문하신 분들이 서로 곤란한 일은 없으시길 바라며,,
최근에 다녀오신분 계시면,, 후기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다음주 그쪽으로 출장이라,, 생애 처음,, 한번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회원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2025-10-15 06:33

좋네요 ㅎㅎㅎㅎㅎㅎ
2025-10-15 06:01

잘봤습니바
2025-10-15 15:31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5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0-15 15:31

자갈치 먹고 싶네~
2025-10-15 17:58

잘봤어요
2025-10-15 19:57

잘 봤습니다
2025-10-16 18:27

뭔가 더 스릴있네요 이런거..
2025-10-18 23:09

좋운 정보 감사합니다
2025-10-23 05:40

잘 읽고 갑니다 ㅎㅎ
2025-11-14 19:48

잘봤습니다
2025-11-23 23:17

감사합니다
2026-01-02 06:27

어디인가요?
2026-06-17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