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한장인데요?
몆 장이 아니고요^^
2025-12-07 15:39
구조가 너무 독특했음.
지하에있는 개미굴같았음.
수면실도 쪼개져서 3군데나 있는것같음.
수면실에 다 알몸으로 자는 서울에 몇없는 곳이기도했음
엄청 어둡고 뭘 할라면 할 수 있는 구조.
세신도 별도 공간에서 하고 재밌는 구조.
사람이 별로없어서 약속잡고와야하긴 할듯.
탕내 사우나도 두개있었고 괜찮앗음
가격은 조금 비쌋던것 같음.
나는 그냥 좀 쉬러간거긴해서 나름 만족.
아래는 직접 찍은 사진들임
커뮤에서 종종 얘기 나와서 궁굼햇기도 하고해서 방문함
내가있을때는 20대 스탠근이 있었는데, 내가 들어올때
다씻고 나가려는지 옷입고 있었는데 왜인지 모르게
옷도 느리게입고 머리만 한 20분을 만지다 가는데
혹시 이쪽앤가 싶기는했음. 암튼 별거없는 후기 이기는함
안가본사람들을 위해 사진 몇장 투척하고감


사진 한장인데요?
몆 장이 아니고요^^
2025-12-07 15:39

원 글 사진 궁금허네요 잘 읽었습니다
2025-12-07 16:38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17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2-07 16:38

어디인지 알 수 있나요?
2025-12-07 17:42

????
2025-12-07 19:22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18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2-07 19:22

머지ㅎ
2025-12-07 21:23

?? 이게 다인가요?
2025-12-07 22:55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16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2-07 22:55

ㅎㅎ
2025-12-07 22:58

휴게실 입구 독특하네요
그닥 별로일듯 ㅋ
2025-12-08 00:35

사람들 좀 모이면 괜찮을듯요
2025-12-08 08:09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9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2-08 08:09

사람읎어요?
2025-12-08 09:24

썰렁해보이긴하네요
2025-12-08 09:47

위치가??
2025-12-08 10:15

오홍
2025-12-08 10:28

오오
2025-12-08 11:59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8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2-08 11:59

2025-12-09 07:54

내일 가봐야겠네요 ㅋ
2025-12-09 10:54

<p style='color: #8c66ff' data-reply-type='point-alarm'>댓글 참여 보상으로 11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p>
2025-12-09 10:54

어딘지 감을 못잡겠네 ㅠㅠ
걍 딸감이나 잡아? ㅠㅠ
2025-12-09 14:36

신기하네
2025-12-09 21:20

독특하네요
2025-12-10 23:23

잘 읽었습니다 ㅎㅎ
2025-12-12 12:25

오래된곳이군요
2025-12-12 18:14

어디인가요?
2025-12-30 09:17

어디인가요?
2025-12-31 08:39

잘 읽었습니다
2026-01-12 15:23

다인바요
2026-01-21 00:35

명동 ㅎㄱ이 어디죠?
옛날엔 명동사보이호텔사우나가 유명했는데
2026-06-14 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