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예전 20대때 나도 극동을 주 3~번은 갔던것 같다. 주말은 하루종일 머물면서 참으로 마니 싸곤했었는데... 추억의 장소이긴 하지 ㅎㅎ 2025-06-27 11:01 예전 20대때 나도 극동을 주 3~번은 갔던것 같다. 주말은 하루종일 머물면서 참으로 마니 싸곤했었는데... 추억의 장소이긴 하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