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저하 시키는 글은 삼가 합시다. 님은 퍼온 글이라도 올려 본적 있는지. 자신의 글이라도 올려 본적이 있는지. 다 차려 놓은 밥상에 숟가락을 얹어 가는 입장에서 응원이나 합시다.
2024-07-11 10:04
익명게시자
오래 전
그래도 일 없는것보단 낫잖아요.
본인도 다 읽었을거 아니에요?
설령 주작이라도 좋은데요 뭘~
그냥 좋게 생각해 주자고요.
글쓴분 성의도 있는데...
혹시 또 알아요 진짜일지?.
세상엔 이런저런일 많으니 글 다 읽었으면 주작이라니 뭐라니 떠들지말고 잘 읽었다 뭐 이런식으로 댓글들 남기셨으면 좋겠네요. ^^
2024-07-11 07:51
익명게시자
오래 전
자기는 남앞에서 아무말도 못하고 꼭 뒤에서 궁시렁거리며 불평불만에 트집잡은 사람들 심보가 어떻게생겼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