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간호학원 수료하고 비뇨기과에 취업해~ 나 처럼. 자격증도 따기 쉽고 직장도 좋아. 2024-03-28 09:47 간호학원 수료하고 비뇨기과에 취업해~ 나 처럼. 자격증도 따기 쉽고 직장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