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이런 곳이 아직도 있을까요? 서울에도 있음 좋겠다 ... 근데 그냥 이쪽 DVD방 가면 되겠네요 ㅎ 2024-03-13 12:57 이런 곳이 아직도 있을까요? 서울에도 있음 좋겠다 ... 근데 그냥 이쪽 DVD방 가면 되겠네요 ㅎ
익명게시자 오래 전 청량리 성보소극장 가면 지금도 있어요 앞에서 보는사람은 일반이고 뒤에는 슴은 이반들 많아요 2024-03-13 17:01 청량리 성보소극장 가면 지금도 있어요 앞에서 보는사람은 일반이고 뒤에는 슴은 이반들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