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 있었던 일인데 아무도 없는 버스에 먼저 타서 자리에 앉아 있었는데 한두 명 사람이 들어오고 한 남자가 들어와서 저 하고 눈 마주치고 손이 밑에 가 있는 상태로 바로 제 옆에 앉는거에요 그래서 전 마음에 들어서 일부터 옆쪽으로 붙고 엉덩이도 일부러 옆으로 붙었는데도 아무렇지도 않는거에요 근데 중간중간에 계속 옆 창가를 보는 척 하면서 저를 보는데 저는 그 남자 얼굴로 고개를 돌려서 눈을 마주쳤는데 그 이후로 계속 일부러 그 남자도 제 옆으로 계속 붙는거에요
그리고 일부러 그 사람 내릴때 같이 내리고 따라갈까 엄청 고민 했는데 혹시나 잘못 될까봐 안 따라가고 집에 왔는데 그 사람도 이 쪽 사람이었을까요?? 너무 궁금해서 글 남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