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자 오래 전 내가 택시하는데 저런 짓 안함, 블랙박스에 찍히거든, 언제 사고날 지, 어떤 차가 뒤에서 박을 지 알 수없는 상태라서 항상 블랙박스 메모리는 언제든지 경찰서에 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운행함. 어차피 주작이니까 대리운전으로 바꿔서 다시 써봐 2024-02-15 09:38 내가 택시하는데 저런 짓 안함, 블랙박스에 찍히거든, 언제 사고날 지, 어떤 차가 뒤에서 박을 지 알 수없는 상태라서 항상 블랙박스 메모리는 언제든지 경찰서에 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운행함. 어차피 주작이니까 대리운전으로 바꿔서 다시 써봐
익명게시자 오래 전 양해 해주어서 뒷자석에서 한번 함...조심하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2024-02-22 14:27 양해 해주어서 뒷자석에서 한번 함...조심하라는 이야기를 하면서....